▲ 아이배냇 제공 


[뉴스브라이트=김대명] 아이배냇은 오는 30일 오전 10시 선착순 이벤트 ‘힘내라 우리 아이! 배냇밀이 쏘는 100원의 소확행’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시작일인 30일부터 배냇밀몰에 신규 가입한 사람은 선착순 500명에 한해 자사 간식 제품 ‘곡물친구 딸기’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곡물친구는 현미·찰보리·서리태·수수·흑미를 포함한 국내산 무농약 7가지 곡물로 만든 핑거 푸드 타입 제품이다.
 
튀기지 않고 구워내 단백하고 고소한 곡물 맛이 장점이다 아이 성장 발달에 도움을 주는 칼슘이 풍부하게 첨가됐다.
 
8cm 크기 스틱형 스낵으로, 아이가 손에 직접 쥐고 먹을 수 있어 아이의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을 준다.
 
아이디 별로 1개만 구매 가능하며 배송비는 무료다. 500명 구매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된다.
 
아이배냇은 ‘배냇밀’ 론칭 100일을 맞아 다음달 3일까지 △백일사진 인증샷 이벤트 △페이백 이벤트 △축하&응원댓글 이벤트 등 ‘배냇밀 100일 선물 싹쓰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배냇밀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배냇밀 론칭 100일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께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고 ‘곡물친구 딸기’를 저렴하게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