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8월 여름 휴가철 우리 가족의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해 스위스 아미 나이프 '빅토리녹스 레스큐 툴'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빅토리녹스 레스큐 툴은 15개 기능을 보유한 스위스 메이드 포켓 나이프다. 이 제품은 스위스 아미 나이프 중 하나로 1980년대에 방영된 '맥가이버'의 만능 도구로 알려져 있으며, 어떤 상황에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다.
 
레스큐 툴은 '자동차 안전유리 절단용 톱'과 '비상 탈출용 창문 망치'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기능들을 사용하면 차량 침수 또는 교통사고 발생 시 유리창을 깨고 탈출하는 등 사고에 대응할 수 있다.
 
또한 '안전벨트 절단용 나이프'는 차량 안전사고 시에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기능으로 꼽힌다. 만약 차량이 도로에서 미끄러져 전복되었다면 안전벨트가 꼬여 탈출이 어려울 수 있다. 이때 나이프를 사용하면 안전벨트를 쉽게 끊을 수 있으며 본 제품은 손잡이가 야광으로 되어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빅토리녹스 관계자는 "빅토리녹스 레스큐 툴은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멀티툴로 일상 시에도 갑자기 생길 수 있는 재난 상황을 위한 보험으로도 안성맞춤이다”라며 “차량 구입 시 필요한 자동차 보험으로써 구비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위스 프리미엄 멀티 카테고리 브랜드 빅토리녹스는 시그니처 아이템인 스위스 아미 나이프(Swiss Army Knife)를 비롯해 백팩, 캐리어, 키친 나이프, 향수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전 세계 120여개 국에 진출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