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 및 게임 전용 거래소 ‘이지엑스’가 오는 8월 5일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5일 그랜드 오픈 예정을 밝힌 ‘이지엑스’ 거래소는 배당 및 게임 전용 거래소로 에스토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이어 알트코인 스테이킹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전용 코인 배당 거래소인 이지엑스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테더 등의 메이져 코인들을 스테이킹하였을 때 높은 수익률을 제공해주는데, 각종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여러 게임의 중계 플랫폼의 역할을 통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구조이다.
 
기존의 모든 배당코인의 이자 재원은 해당 코인 혹은 해당 거래소의 0.1~0.25% 중 일부를 배당 재원으로 지급해왔다. 하지만 EG코인은 이지엑스 거래소의 전체 투자금액의 일부를 배당으로 지급하기 때문에, 타 플랫폼 대비 구조와 규모면에서 차별성을 두고 있다. 
 
또한, 이지엑스 거래소내의 EG코인 스테이킹의 경우, 이지엑스 거래소 게임 이용금액, 코인 거래 대금 등의 모든 투자금액의 일부를 배당으로 지급하기 때문에 고배당금 지급이 가능하다.
 
이지엑스 거래소의 관계자에 따르면, “각종 게임 및 배당을 중심으로 자금 이동 및 입출금의 편의성을 위해 향후 OTC(장외거래) 마켓을 운영 예정이며, 장외거래의 경우 신뢰성이 가장 큰 문제로 거론되는데, 전문 중계 거래 플랫폼이 있다면 이지엑스 거래소의 게임내에서 활발히 사용될 가능성이 높고, 이는 곧 EG코인의 배당과도 관련이 있기 때문에 유저들의 수익 창출에도 상당히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