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푸드, IT분야의 전문적인 리뷰를 담은 ‘팔로우미 리뷰온’에서 지난 31일 연예계 대표 동안 산다라박의 민낯 비결을 공개했다.


이날 산다라박은 호캉스를 즐기며 탄력 있는 피부를 유지하는 홈케어 아이템을 공개했다. 평소 클렌징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산다라박은 오토버블로 메이크업부터 피부 노폐물, 피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클렌징 디바이스 바나브 ‘BUBBLE POP CLEANSER(버블팝 클렌저/120,000원)’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딥클렌징 아이템’으로 소개된 ‘BUBBLE POP CLEANSER’는 오토 버블 시스템을 적용해 스스로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자극 걱정 없이 딥 클렌징을 도와주는 신개념 클렌징 디바이스이다.

또한 풍성한 거품과 함께 0.06mm의 프리미엄 초미세모 브러쉬가 클렌징 시 세정 효과는 물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데일리 클렌징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산다라박은 “진한 무대 메이크업을 하거나 T존, 턱 부분의 피지가 신경 쓰일 때는 버블팝클렌저의 ‘딥클린모드’로 세안해 주면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과 각질, 피지가 부드럽게 제거된다”라며 2단계 클렌징 비법을 공개했다.


클렌징 후 산다라박은 말끔하게 비워낸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고 리프팅, 아이케어까지 가능한 6가지 갈바닉 기능의 바나브 ‘UP6(유피식스/320,000원)’를 공개했다.

설명에 따르면 바나브 UP6는 화장품의 유효성분을 깊숙이 침투시켜주고 클렌징부터 비타민C, 마스크팩 관리 등 6가지 모드가 탑재되어 피부 고민별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5가지 LED 컬러테라피와 모드별 특화된 3D 입체 진동이 에스테틱의 마사지 테크닉을 구현해 주어 집에서도 간편하게 홈케어를 할 수 있는 뷰티디바이스다.


해당 제품은 오는 8월 31일 바나브 공식몰에서 최대 21%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풍성한 사은품과 100% 증정 후기 이벤트까지 진행된다.


한편,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 및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 명동·대구·부산광복본점, 신세계면세점 본점, 롯데면세점 소공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