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침체가 심해짐에 따라 본업은 물론 투잡은 기본인 시대가 됐다. 때문에 많은 직장인이나 사업자는 물론 가정주부들도 재택부업이나 주부 아르바이트를 위해 노력하곤 하는데, 최근 경단녀임에도 불구하고 짧은 시간에 재택부업 목표치를 넘어선 애드펌킨 ‘미우언니’가 재택부업 시 부업아이템 선택 및 추진에 대해 고려할 사항 등을 안내했다.
 
‘미우언니’에 따르면 가사일과 육아일로 정신이 없지만 약간의 쉴 틈이라도 생기면 무언가 생산적인 일을 원하게 되고 비전과 목표까지도 삼고 싶어한다는 것이 주부들이 원하는 사항인데, 최근에는 실업률, 취업난 등이 사회적인 문제가 되며 현재의 재택부업은 여성 위주의 주부를 넘어 남성들도 성비가 증가하고 있으며 현 직장인이나 사업자들도 투잡, 쓰리잡으로 하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미우언니’ 측은 “집에서 하는 부가적인 일이라는 의미다 보니 재택부업이라는 단어 자체가 업무 난이도가 낮음을 함유하고 있지만 지금과 같이 온라인이 활성화되어 있고, 선배 성공담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시대에는 재택부업이 본업 이상의 성공을 가져다 줄 수도 있어 결코 쉽게 생각하면 안되며 확실한 SNS 마케팅 노하우 학습이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미우언니’는 이를 위해 이미 잘 알려진 플랫폼 애드펀킨을 이용하여 재택부업을 시작했으며 현재는 자신만의 특별한 노하우로 새롭게 뛰어드는 후배들을 위한 포트폴리오 공개와 재택부업 노하우 전수 등을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애드펌킨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고민해 왔고 실제로 수익에 연결시킬 수 있는 마케팅 노하우를 연구했으며 지속적인 보완과정을 반복해 수익프로세스를 누구든 이해하기 쉽도록 정리해 온 상태다. 이를 포트폴리오화 하여 정립했으며 여기에 본인만의 감각을 더해 접목시켜 수익멘토로 활동 중이기도 하다.
 
‘미우언니’는 “주부알바나 경단녀 재취업 등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는 사회가 되고 업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우언니’에 대한 자세한 사항확인 및 상담은 ‘애드펌킨 미우언니’ 검색 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