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파파존스 피자, 올해도 찾아온 ‘그랜드 파파스데이’     © 김건우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올해도 ‘그랜드 파파스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그랜드 파파스데이’는 파파존스 피자가 지난 17년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종합 1위에 등극한 것을 기념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지속적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올해로 4년째 진행되는 파파존스 피자 대표 프로모션이다. 
 
오는 8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되는 ‘그랜드 파파스데이’는 파파존스 피자의 모든 피자 메뉴를 대상으로 하며 라지 사이즈 이상 주문 시 30% 할인되는 형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파파존스 피자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 파파스’를 비롯해 신메뉴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 등 각종 프리미엄 메뉴를 기분 좋은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특히 파파존스 피자가 지난달 선보인 ‘위스콘신 치즈 포테이토 피자’는 맥앤치즈 소스 위에 모짜렐라 치즈, 아시아고 치즈, 폰티나 치즈, 프로볼로네 치즈, 로마노 치즈, 파마산 치즈 등 6가지 치즈가 토핑돼 진한 치즈 맛이 강점이다. 여기에 베이컨, 햄, 페퍼로니, 감자가 어우러진 데다 ‘투치즈 크러스트’가 적용돼 짭조름한 맛, 바삭한 식감, 풍성한 비주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또는 앱 등 파파존스 피자의 자체 온라인 채널을 통한 주문 시 누릴 수 있다. 단, 타 쿠폰 적용 및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그랜드 파파스데이는 모든 피자 메뉴를 30% 할인받을 수 있는 폭넓은 혜택으로 매해 소비자의 큰 호응을 받는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그랜드 파파스데이 기획 취지를 상기하는 한편,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