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의 사회탐구영역 이지영 강사는 수능 100일을 앞둔 수험생을 응원하고자 수능 힐링송을 제작, 음원사이트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개되는 수능힐링송은 기존의 곡을 따라 부르는 커버 곡이 아닌 이지영 강사가 작사에 직접 참여한 신곡으로서, 코로나19로 인해 지치고 힘든 수험생들 위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격려의 힐링송이다.
 
뮤지컬, 히든싱어, 불후의 명곡, 열린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출연으로 가창력은 물론 대중성을 동시에 갖춘 가수 최승열이 수능힐링송에 이지영 강사와 듀엣으로 참여했다.
 
이지영 강사는 “수능 D-100을 앞두고 지쳐있을 수험생들에게 힘이 되고자 12년의 강사 생활 중 최초로 노래에 도전하게 되었다”라고 설명하며 “밝은 생각을 하는 사람에게는 어둠이 끼어들 수 없다. 아무리 어두운 상황 속에 힘들어한다 하더라도 언젠가는 곧 밝게 빛날 수 있는 내일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조금만 더 힘내서 수능에 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영 강사는 이투스에서 사회·문화, 생활과 윤리, 윤리와 사상의 사회탐구영역을 전문으로 강의하고 있으며 탄탄한 커리큘럼과 실전 수능에 적합한 맞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예습부터 복습에 이르기까지 개념완성과 문제풀이, 복습테스트, 파이널 모의고사 등 다양한 강의 및 해설을 통해 사회탐구영역에 응시하는 수험생들의 원활한 학습을 돕고 있다.
 
이투스 이지영 강사의 수능 힐링송은 8월 25일 멜론, 지니 등 음원사이트에 공개되며 수능 힐링송의 의미를 많은 학생들에게 다양하게 전달하고자 커버 영상 이벤트를 진행,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