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벤트는 안전운전을 위해 시야를 방해하는 햇빛을 피하기 위한 '지벤트 하이앤드 틴팅필름 ZV90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
 
Fearless Driving을 슬로건으로 내건 '지벤트(ZIVENT)'는 필름 분야의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앤디포스가 출시한 자동차 필름 전문 브랜드다.
  
지벤트는 원제조사인 (주)앤디포스의 우수한 제조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회사 (주)앤디포스는 삼성, 애플, 화웨이와 같은 스마트폰 제조사에 방수 테이프를 납품할 정도로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15년간 해외 50여개 국가에 필름을 수출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지벤트 틴팅필름은 초투명 광학필름을 기반한 시인성은 물론, 열 에너지(적외선)부터 전파방해까지 최소화해볼 수 있는 필름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세부적으로, 지벤트 하이앤드 틴팅필름 ZV90시리즈는 운전자가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쾌적한 실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대 총 태양에너지 열 차단율(TSER)이 71.7%에 달하는 필름이다"라고 덧붙였다.

 

위와 같이 운전자에게 최상의 운전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프리미엄 자동차 필름 브랜드 '지벤트'는 틴팅필름뿐 아니라 다양한 라인업을 갖고 있다.
 
라인업을 소개하자면, 윈드실드(Windshield Protection Film), HUD(Head Up Display) 전면유리 파손을 방지할 수 있는 필름부터 자동차 도장면의 스크래치 손상을 보호할 수 있는 PPF필름(Paint Protection Film)까지 보유하고 있다.
 
지벤트 관계자는 "안전운전을 위해서라면 누구든지 시야를 방해하는 뜨거운 햇빛에서 벗어나야 하는 상황 가운데, 자동차 틴팅필름에 대한 수요는 점점 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에 지벤트는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는 물론, 유튜브 채널까지 활용하여 지벤트 체험단 모집, 인플루언서부터 고급 스포츠카 동호회 협찬까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지벤트 관련 구체적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