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청호 살균냉온정수기 세니타와 모델 임영웅     © 김건우


청호나이스가 냉온정수기, 냉정수기, 공기청정기 제품에 대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정수기의 경우 카운터탑형 제품인 '청호 살균냉온정수기 세니타'와 '청호 살균냉정수기 세니타' 그리고 스탠드형 제품인 'NEW 디지털 냉온정수기' 총 3종이며, 공기청정기는 동일한 기능과 디자인에 전용면적과 제품크기만 다른 '청호 공기청정기 A600'과 'A600S' 총 2종이다.
 
세니타 정수기 시리즈는 렌탈구매 시 3년 의무약정의 경우 월 3천원, 5년 의무약정은 매월 4천원이 할인되며, 'NEW 디지털 냉온정수기'는 5년 의무약정에 월 3천원이 할인된다. 공기청정기는 5년 의무약정에 '청호 공기청정기 A600'은 월 4천원, '청호 공기청정기 A600S'는 월 3천원이 할인된다.
 
임영웅이 모델인 세니타 시리즈는 청호나이스의 대표 정수기 제품으로, 총 4종의 제품(얼음냉온정수기·얼음냉정수기·냉온정수기·냉정수기)이 청호나이스 전체 정수기 판매의 약 30%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전기분해 살균수가 물이 흐르는 유로를 따라 저수조 내부까지 살균, 위생을 강화한 제품이다. 또한 기존 자사필터 대비 정수량을 약 40% 증대시킨 AT필터를 적용해 풍부한 물을 제공하며, 냉온정수기의 경우 상황에 맞게 설정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온수 시스템을 장착, 경제성, 위생성,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최근에는 TV광고에서 모델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9월 한달 간 진행되는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 관련 청호나이스 PS사업부장 전병갑 이사는 "어려운 시기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좋은 조건으로 제공해 드리고자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청호나이스의 우수한 정수 기술력을 많은 고객 분들께서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