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윈에서 만든 건강용품 브랜드 ‘닥터윙’에서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꾸준히 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헬스케어 제품 ‘닥터윙 눈 마사지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비윈 관계자는 "스마트폰, TV 등 미디어 시청시간이 늘어나 눈의 피로도가 가중되고 있는 현대인들을 겨냥한 눈 건강 케어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닥터윙 눈 마사지기는 에어백 공기압을 통해 눈 주변과 관자놀이를 마사지해주는 공기압 모드와 눈 주위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진동 모드, 마치 온열수면안대처럼 눈의 건조를 막아주고 피로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적합한 온도(37℃~43℃)로 마사지해주는 온열 모드를 지원한다. 
 
기기 측면에 위치한 전원버튼을 통해 공기압과 진동, 온열 기능이 조합된 총 7가지 마사지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우리말 음성지원으로 현재 이용 중인 기능설명이나 배터리 충전 알림 메시지 등의 정보를 받아볼 수 있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헬스케어기기이다. 
 
눈마사지기를 너무 장시간 사용할 경우 눈의 피로도가 오히려 쌓일 수 있기에 해당 기기는 작동후 15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원이 OFF되는 절전모드를 지원한다. 
 
닥터윙에서는 눈 마사지기 이외에도 언택트 시대에 집콕 생활이 늘면서 집에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총 6단계 마사지 모드와 9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한 EMS 방식의 저주파미니마사지기 '닥터윙 미니마사지기 Pro'와 스테디셀러 제품인 '닥터윙 항균골드패치' 그리고 1,000만개의 마이크로 에어볼이 들어있어는 '닥터윙 숙면베개' 등이 있다. 
 
㈜유비윈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닥터윙 눈마사지기'에 이어 수면의 질을 향상시켜주는 헬스케어 기기 '닥터윙 수면유도기'를 출시할 예정이다"라며 "해당 기기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브레인비트, 자연의 소리, 기능성 음악, 컬러노이즈의 총 4가지 기능성 음원을 탑재한 터치방식의 스피커로, 침대 곁에 두어 수면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