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오현지] 추석이 다가오면서 어떤 선물을 고를지 고민이 커진다. 특히 음식, 식품 선물은 받는 사람의 기호가 중요해 쉽게 선택할 수 없다. 보관도 중요하다. 오래 보관할 수 없거나 보관 방식이 까다로우면 선물을 받는 사람도 불편하다. 
 
미소드림쇼핑몰은 보관이 간편하면서 남녀노소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어물을 추석선물세트로 준비했다. ‘고흥군수협 한아름 건어물 선물세트’를 특별한 가격으로 마련했다. 말린 수산물이어서 보관이 용이하고 반찬으로 요리하는 활용도가 다양한 미소드림쇼핑몰의 추석선물세트를 소개한다. 
▲   미소드림쇼핑몰이 판매하고 있는 고흥군수협 한아름 건어물 선물세트  © 오현지

멸치는 반찬과 육수용으로 인기가 많은 수산물이다. ‘고흥군수협 한아름 건어물 선물세트 1호’에는 반찬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건멸치(소멸치), 육수용으로 사용하거나 간편한 안주로 좋은 마른멸치(세멸치)가 들어있다. 
 
따뜻한 밥과 같이 먹을 수 있는 ‘우주 구운맛돌김’ ‘두번 구운 간장김’ ‘김자반볶음’ ‘고흥우주맛김’도 함께 들어있다. 많은 반찬이 없어도 맛있게 식사할 수 있는 김이 있어 바쁜 가정주부나 1인가구, 따로 음식을 하기 번거로운 어르신에게 좋은 선물이다. 
 
다시마, 마른 썰은 미역도 들어있어 별미 요리에 도전할 수 있다. 
 
미소드림쇼핑몰은 소비자가 다양한 가격대로 ‘고흥군수협 한아름 건어물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멸치, 김, 미역을 기본으로 가격대에 따라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고흥군수협 한아름 건어물 선물세트’는 생산 과정도 믿을 수 있다. 고흥군수협은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어민에게 직접 질 좋은 원료를 구입해 ‘한아름 건어물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또한 식약처의 HACCP 인증을 받은 곳에서 가공했으며 ‘수협 생산물 배상 책임공재 가입제품’으로 소비자는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미소드림쇼핑몰 관계자는 “고흥군은 3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곳이다. 천혜의 바다자원을 보유한 곳이다”라며 “고흥군의 질 좋은 수산물을 다양한 구성,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받는 분께 꼭 필요한 추석선물세트로 기획한 ‘고흥군수협 한아름 건어물 선물세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미소드림쇼핑몰은 오는 24일까지 추석선물세트 주문을 받는다. 미소드림쇼핑몰 관계자는 “추석 시즌에 택배 물량이 급증한다. 오는 24일까지 주문하면 연휴가 시작되기 전 선물이 잘 전달될 수 있다”라며 “24일 전에 미리 주문하시면, 받는 분이 행복한 추석을 보내실 수 있도록 배송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