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평수의 주거 공간을 선호하던 예전과 달리 1인 가구와 2~3인 가구가 점자 증가하면서 부동산 시장 또한 20~30평대의 실용적인 평수를 선호하면서 일정 공간 안에 보다 실용적인 공간 활용을 위해 맞춤 가구를 위한 소비를 위해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공간별 비스포크 맞춤 가구를 폭넓은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넉넉한 수납을 기대할 수 있는 수납형 원목 침대와 공간을 넓게 보이게 하는 저상형 침대 프레임, 원목 붙박이장, 행거 수납장, 원목 화장대, 원목 서랍장 등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직접 선택한 나만의 1:1 맞춤가구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베이직가구는 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는 원목가구 공장이자 가구 공방 브랜드로 흔히 제작되는 저가의 MDF, PB, 무늬목 소재 대신 까다롭게 엄선된 100%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로 마감을 진행한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시대의 흐름과 가족 구성원의 변화로 인해 선호하는 평수는 점차 달라지기 마련이다. 그에 따라 원하는 공간에 취향을 반영한 나만의 맞춤가구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일반 가구 브랜드 대비 많은 제품군과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는 곳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선보이고 있다"라고 밝혔다.


2016~2020년 친환경 원목가구 부문 1위와 대상을 연속 6관왕 수상한 곳으로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보증 관리 시스템을 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2,000평(1~3층) 직영 쇼룸은 부평 IC(5분 거리) 근방에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1:1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아볼 수 있다.


또한 기본 운영 시간 外 문의는 홈페이지 상품 문의 게시판과 1:1 게시판, 네이버 톡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인스타그램 (베이직가구 계정)등을 통해 문의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