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기업 지앤코스(GNCOS)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메르셀(MERCELL)’ 은 추석을 맞아 ‘샤르르 마스크 멜팅 콜라겐 100ml패키지(이하 샤르르팩)’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14일 홈앤쇼핑에서 처음으로 론칭한 뒤 5차 방송까지 ‘완판’ 을 기록한 메르셀 콜라겐 마스크팩은 지난 21일 ‘프리한마켓10’ 에서는 가심비 있는 명절선물로 ‘G사 마스크’ 로 소개됐다.


지앤코스 관계자는 “‘샤르르팩’ 은 특허받은 신소재 마스크로 피부의 겉과 속 2중으로 콜라겐이 녹아 들어 피부 보습과 탄력 관리에 도움을 준다”라며 “또한, 앰플이 고루 도포될 수 있도록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하여 손에 묻지 않아 위생적으로 관리 및 사용이 용이하다”라고 설명했다.



머리카락의 1/1000 굵기의 나노 입자로 특허 받은 프랑스산 마린 콜라겐 시트가 콜라겐 앰플과 만나 피부에 닿자마자 100% 녹는다. 마스크팩 1장 사용으로 간편하게 에스테틱 멀티 케어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제품이다.


지앤코스 관계자는 “최근 아마존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아마존 라이프스타일’ 에 K-뷰티 대표 제품으로 포스팅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마스크 팩 한장으로 올인원 케어를 할 수 있도록 샤르르 마스크 팩을 선보였으며 추석 실속 선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