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오현지]민족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가족을 위해 분주히 움직이는 가정주부들이 많다. 코로나19 여파로 부모님, 친척들과 만날 수 없어 아쉽지만 대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맛있는 음식을 준비하는 주부들이 있다. 미소드림쇼핑몰은 주부들의 번거로움을 덜어줄 수 있는 송편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 미소드림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영광 모싯잎송편     © 오현지

송편은 손길이 많이 가지만 추석 분위기를 내기에 이만한 음식도 없다. 미소드림쇼핑몰은 자녀를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은 영광농협 모싯잎송편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영광은 모싯잎송편의 고장이다. 국내산 쌀과 영광에서 재배한 모싯잎으로 직접 손으로 빚어 만들어 쫄깃한 식감이 살아있다. 수확해 바로 세척한 후 삶아 급랭한 모싯잎을 사용해 신선함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영광 모싯잎송편은 영광 지역의 전통 특산품이다. 미소드림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영광 모싯잎송편은 영광농협이 품질을 보장해 소비자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고객의 취향에 따라 맛이 다양하다. 가루동부, 통동부, 흑임자 등 총 3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미소드림쇼핑몰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24일 낮 12시까지 택배 접수를 받는다. 지금 주문하면 추석명절 기간 동안 영광 모싯잎송편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라며 “집에서 가족들과 맛있는 모싯잎송편을 먹으며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소드림쇼핑몰은 내일 낮 12시까지 추석선물세트 주문을 받는다고 밝혔다. 미소드림쇼핑몰 관계자는 “소중한 분께 추석선물을 전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오는 24일 낮 12시 주문받는 물량에 한해 추석 전 배송을 실시한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