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티케이케이의 미니밥솥 미니쿡TKC-550이 산업통산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는 2020 우수디자인상품(굿디자인)에 선정됐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 디자인 진흥법에 의거해 지난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분야 시상식. 상품의 외관·기능·재료·경제성 등을 종합 심사해 우수한 디자인을 인정받은 상품에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한다.
 
 
이번에 런칭한 미니쿡TKC-550은 기존과 다르게 저당트레이가 포함되어 있어 식단조절을 할 수 있는 저당밥솥이다. 
 
미니쿡 저당밥솥은 1인용 밥솥 국내최초로 '밴드히팅시스템(내솥 주위에 밴드타입 히터를 장착해 바닥과 상부의 온도의 편차를 최소화 하는 기술)'을 탑재하여 24시간 보온기능 및 재가열을 할 수 있다. 또한, 미니쿡 TKC-550은 24분만에 쾌속백미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티케이케이의 장광식 대표는, "1인 가구가 증가하고 있고, 코로나의 장기화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집에서 건강하게 밥을 지어먹을 수 있는 좋은 제품을 출시하고, 좋은 성과와 더불어 굿디자인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일전 미니쿡TKC-550은 전원 카카오 메이커스 완판을 기록하고, 최근 GS 홈쇼핑에서 성황리에 신제품 런칭을 완료했다. 신제품 미니쿡TKC-550은 ㈜티케이케이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하여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