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 광주우산메가박스점(대표 조철호)은 지난 10월 4일 지역 아동센터 ‘용진육아원’에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60계치킨의 사회공헌 캠페인 ‘우리 동네 사랑나눔’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용진육아원 아이들에게 치킨을 전달했다.
 
아동센터 관계자는 “아이들이 치킨을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게 먹고 좋아했다.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60계치킨 광주우산메가박스점 조철호 대표는 “아이들을 직접 만나고 싶었는데, 코로나19로 아이들을 못 만나고 물품만 전달하고 와서 아쉽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찾아 뵙고 아이들도 만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60계치킨은 건강한 치킨을 도움이 필요한 지역 주민 및 아이들과 함께 나눔으로 행복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본사에서는 각 매장에서 ‘우리동네 사랑나눔’을 진행 할 때마다 원재료 값에 해당하는 물품을 매장에 지원하여, 매장에서 부담 없이 지역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에 60계치킨의 다양한 지점에서 사랑의 치킨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장스푸드는 건강한 치킨 프랜차이즈 60계치킨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에 앞장서고 올바른 먹거리 문화 확산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또한 소비자가 뽑은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