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 전문점 ‘임창정의 대단한갈비’는 10월 23일 부산 기장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임창정의 대단한갈비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갈비, 돼지갈비를 즐길 수 있는 갈비 전문점이다. 

대한민국 대표 만능엔터테이너인 임창정사업 요식업 프랜차이즈 임창정소주한잔의 이어 갈비 전문브랜드인 '임창정의대단한갈비'를 런칭했으며 전 지역으로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해양 관광도시로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자랑하는 부산은 경치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도시다. 

(주)예스아이엠패밀리 엄신영 대표는 “임창정의 대단한갈비는 관광도시인 부산에서도 임창정의 대단한갈비 부산기장점을 오픈함으로 전국 어디에서도 즐길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 극복에 함께 기여하고자, 양념돼지구이 2인분 구매시 3인분을 서비스로 더 주는 2+3 포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프랜차이즈 본사인 (주)예스아이엠패밀리는 설명에 따르면 오랜기간 외식업 현장 경험을 보유한 엄신영 대표를 비롯하여, 대한민국의 프랜차이즈의 각 분야에서 활약한 전문가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다.

엄신영 대표는 “코로나로 인해 업종 변경을 희망하시는 분들의 한해 연 매출 보장제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