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김건우]
▲ 201027_세종대 전경     © 김건우


세종대학교(총장 배덕효) 취업지원처 대학일자리사업단은 오는 12월까지 연중‘SJ(Success Job) 취업동아리’를 운영한다.
 
세종대는 취업스터디를 활성화하여 취업역량을 강화하고자 취업동아리를 연중 운영하며 취업스터디에 대한 가이드 및 전문가의 취업 코칭을 지원한다.
 
이를 위해 학년별/직무별 맞춤형으로 취업스터디를 구성하여 취업을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전현직자 멘토링을 상·하반기 각 1회씩 팀별로 제공한다. 전문가 특강 또한 계열별로 나누어 제공한다.
 
취업지원관의 개별코칭은 대면/비대면 방식을 병행하여 제공하고, 그룹 코칭의 경우 ZOOM을 활용하여 라이브 강의로 제공하고 있다.
 
프로그램의 세부내용은 △취업지원관 개별코칭 & 그룹코칭 △전현직자 멘토링 △전문가 특강 등이며, 다가오는 하반기에는 전문가 멘토링을 지속적으로 팀별로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유드림을 통해 추가모집을 받고 있어 재학생 및 졸업생에게도 멘토링의 기회가 주어진다.
 
세종대 대학일자리사업단에서는 취업동아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취업진로 비교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 청년들의 성공적인 사회진출을 돕기 위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기업의 채용설명회와 직무중심의 인사실무자 취업특강, 졸업생 멘토링 지원 등 학생들의 수요에 맞는 맞춤형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