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오현지]유럽 에스테틱 전문 화장품 유통기업 ㈜옥산토닝은 오는 11일 에스테티션, 테라피스트, 피부관리사 등을 대상으로 비대면 VIP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신종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민감한 피부가 늘어나고 있다. ㈜옥산토닝 장승희 총괄 이사는 “그동안 건강했던 피부가 나빠지면서 피부관리실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민감 피부나 예민 피부, 과변형 피부에 대한 차별화된 관리를 교육하는 비대면 VIP 세미나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 바이오라인 디센스 트리트먼트     © 오현지

예민한 피부를 케어하는 바이오라인 디센스 라인 
민감성 피부와 예민한 피부를 위한 진정 관리는 수분과 영양 공급 위주로 이뤄졌다. 일교차나 날씨 변화, 스트레스, 생활습관 등에 의한 민감, 예민 피부가 많았다. 대부분 꾸준한 수분 보충으로 안정됐다. 
 
그러나 최근 마스크를 착용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코와 양볼, 입가, 턱 부분이 민감해진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종일 마스크를 쓰고 호흡하면서 마스크 내의 습기, 열기가 계속 피부를 자극하기 때문이다. 계속 민감성이 지속된다면 과학적인 성분의 조합으로 과변형 피부를 케어하면 도움이 된다. 
 
바이오라인은 정통 이탈리아 에스테틱 브랜드로 50년의 역사와 전통을 보유하고 있다. 디센스는 전 세계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들을 위해 개발된 에스테틱 전용 라인이다. 주요성분인 펜타펩타이드-59는 민감함이 나타나지 않도록 피부를 보호해준다. 테트라펩타이드-15는 예민해 약해진 피부를 케어하며 필라그린 부스터는 피부층을 보호한다.   
 
㈜옥산토닝 장승희 총괄 이사는 “바이오라인 디센스의 컨센트레이티드 세럼 펜타펩타이드, 하이드로 너리싱 크림 펜타펩타이드, 수딩 마스크 알지넥스를 핵심 제품으로 사용하는 에스테틱 케어를 추천한다”라며 “펜타펩타이드-59, 테트라펩타이드-15, 필라그린 부스터 성분을 이해하는 에스테티션이 고객에게 정확한 트리트먼트와 테크닉, 홈케어 안내를 하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다. 
 
㈜옥산토닝, 온라인 세미나 교육 노하우로 비대면 VIP 세미나 개최 
방역당국은 신종코로나19 대유행이 장기전이 될 것을 대비해 사회적 거리두기를 5단계로 세부화하는 등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하고 언택트 소통이 일상화되면서 ㈜옥산토닝은 에스테틱 업계에서는 드물게 유튜브를 활용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에스테티션들을 대상으로 바이오-필링 교육 유튜브 채널로 진행했다. ㈜옥산토닝 장승희 총괄이사는 “대외활동, 단체모임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올해 다양한 비대면 교육을 시도하고 있다”라며 “지난 8월 개최한 뉴알게 성분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하는 바이오-필링 비대면 온라인 세미나는 에스테틱 업계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바이오라인 디센스’ 비대면 VIP 세미나에서는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컴프레셔 테크닉(Compressor Technic)과 릴랙싱 효과가 있는 카레스 테크닉(Caresse Technic)이 공개된다. ㈜옥산토닝 장승희 총괄이사는 “실력 있는 에스테티션의 손에서 바이오라인 디센스의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테라피를 배울 수 있는 기회이다”라며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로 극예민성 피부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이 있는 비대면 VIP 세미나에 참여에서 피부 개선을 위한 현명한 전략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