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_올인클루시브 오픈     © 휘닉스호텔앤리조트 제공

[뉴스브라이트=정선욱 기자] 

- 제약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카페
- 투숙기간 내내 즐길 수 있는 스키, 스노우빌리지, 워터파크 등 다양한 레저 시설 
- 가볍게 떠나고 마음껏 즐기는 올인클루시브 라이프
 
강원도 청정 자연을 품고 있는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는 2021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스노우파크 오픈 시 이용 가능한 ‘윈터 올인클루시브’를 내놓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윈터 올인클루시브’는 해외 유명 관광지의 리조트에서 즐기던 올인클루시브를 국내 최고의 리조트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리얼 올인클루시브’다.
 
‘윈터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을 통해 투숙하게 되면 휘닉스 평창 스노우파크의 다양한 직영 식음 시설(레스토랑 및 카페)를 제약 없이 마음껏 이용하며, 올 겨울을 위해 준비된 풍성하고 다채로운 메뉴들을 즐기는 미식 여정을 떠날 수 있다.
 
휘닉스 스노우파크의 미식 여정을 떠날 수 있는 업장은 휘닉스 호텔의 메인 레스토랑인 온도, 창 밖으로 펼쳐진 멋진 설원과 함께 와인 마리아주와 애프터눈 티를 즐길 수 있는 아베토 라운지, 강원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한식당 온담, 태기산 정상 뷰를 보며 낭만을 즐기는 몽블랑 카페 등 ‘윈터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 이용 고객은 투숙 기간 내내 제약 없이 모든 미식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스키와 스노보드를 즐기는 겨울철 대표 리조트의 면모와 함께, 겨울 여행을 즐기며 새하얀 눈과 함께 휴식과 레저를 경험하는 휴양형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서 고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새롭게 단장하여 고객들을 맞이한다. 어른들도 아이로 돌아가 즐길 수 있는 공간인 ‘스노우빌리지’는 국내 최초로 스키 슬로프를 활용하여 눈으로 할 수 있는 모든 재미를 모아놓은 다양한 공간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윈터 올인클루시브 프리미엄’을 통해 스키, 스노보드와 스노우빌리지 등 겨울 레저 시설들을 투숙 기간 내내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워터파크 블루캐니언과 관광 곤돌라, 키즈 라운지 또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스키와 스노보드를 이용한다면 장비 및 의류렌탈 이용권도 포함되어 있다.
 
휘닉스 평창은 휴양형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서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있으며, 이미 올인클루시브를 경험한 생생한 후기가 SNS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휘닉스 평창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국내 리조트에서도 식음 시설과 겨울 레저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리얼 올인클루시브’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휘닉스 평창의 ‘윈터 올인클루시브’를 통해 이번 겨울 올인클루시브 라이프를 경험해 보자. 올인클루시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 혹은 예약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