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창업과 무인 스터디 카페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가 부산에서 12번째 선보이는 부산 구서 스터디카페가 오늘 오픈하였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하우스터디는 수험생들의 집중학습을 위해 과거와는 다른 차별화된 독서실을 제공하고 있는 학습공간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전국에 200여 곳에 이르는 매장을 개설, 운영하고 있으며 누적회원이 70만명이 넘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오픈한 부산 구서 스터디 카페를 살펴보면 하우스터디만의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확인할 수 있다.


하우스터디는 이용자가 직접 학습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좌석과 공간을 만들어 집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학습공간을 구성했다.


하우스터디는 수년간 집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학습공간 인테리어 개발에 힘썼고, 지속적인 인테리어 R&D를 통하여 이용자들의 학습에 더 도움이 되는 인테리어를 공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하우스터디 부산구서 스터디카페는 무인 운영시스템을 적용, 이용자들이 언제든지 편하게 출입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를 이용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은 출입구에 비치된 무인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원하는 좌석과 요금제를 선택, 결제할 수 있어 직원과 대면없이 자유롭게 출입이 가능하다.


또한, 부산 구서 스터디카페에서는 하우스터디가 준비한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실시간으로 바로바로 질의 응답을 받아볼 수 있는 질의응답 서비스 ‘콴다’를 비롯하여 수능, 내신에 필요한 인터넷강의와 학습자료 제공, ‘YBM넷’의 토익, 토익스피킹, 중국어 등 어학강의와 ‘에듀피디’의 공무원 및 자격강의 할인쿠폰 등 다양한 교육 컨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부산 구서 스터디 카페 관계자는 “아직 이용해보지 못한 수험생을 위해 19일까지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라며 “무료 체험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