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모바일tv∙U+tv, 청룡영화상 후보작 상영제 독점 개최

김건우 | 기사입력 2020/11/18 [11:17]

U+모바일tv∙U+tv, 청룡영화상 후보작 상영제 독점 개최

김건우 | 입력 : 2020/11/18 [11:17]
[뉴스브라이트=김건우]

▲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최고의 한국 영화제로 꼽히는 제41회 청룡영화상의 ‘후보작 상영제’를 자사 모바일 OTT 서비스 U+모바일tv와 IPTV 서비스 U+tv에서 언택트(비대면)로 27일(금)까지 독점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U+모바일tv와 U+tv에서 독점 개최되는 제41회 청룡영화상 ‘후보작 상영제’ 시청 이벤트 이미지와 특집관 이미지.     © 김건우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최고의 한국 영화제로 꼽히는 제41회 청룡영화상의 ‘후보작 상영제’를 자사 모바일 OTT 서비스 U+모바일tv와 IPTV 서비스 U+tv에서 언택트(비대면)로 27일(금)까지 독점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41회 청룡영화상은 총 18개 부문을 시상한다. 발표된 후보작(자)은 청정원 인기스타상과 청정원 단편영화상, 한국영화 최다관객상을 제외한 15개 부문이다. 2019년 10월 11일부터 2020년 10월 29일까지 개봉한 한국영화를 대상으로 영화계 각 분야 전문가와 일반 관객이 함께 진행한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U+모바일tv와 U+tv에서 개최되는 ‘후보작 상영제’에서 최우수 작품상 부문 ▲<소리도 없이> ▲<남산의 부장들> ▲<82년생 김지영> ▲<남매의 여름밤> ▲<윤희에게> 5개 작품 외에도 8개 부문 후보에 오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5개 부문에 오른 <반도>, 4개 부문에 오른 <강철비2: 정상회담>과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등 수상 후보작들을 특집관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다.
 
청룡영화상 홈페이지 혹은 U+모바일tv 앱에서 청룡영화상 이벤트에 응모하면 선착순으로 후보작 VOD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청룡영화상 홈페이지에서는 선착순 1만명에게 U+모바일tv에서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VOD 쿠폰(7천명) 혹은 U+tv VOD 쿠폰(3천명)을 증정한다. U+모바일tv 앱에서는 추첨을 통해 1천명에게 1만원 U+모바일tv VOD 쿠폰을 제공한다.
 
U+모바일tv는 이용 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가입해 이용 가능하다. 회원이 아닌 경우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쳐 쿠폰을 등록, 감상할 수 있다.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11일(금) 청룡영화상 본상 수상식까지 U+모바일tv에서 청룡영화상 후보작 3편 이상을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윙(WING)’(1명) ▲U+모바일tv VOD 쿠폰 5만원권(20명) ▲U+모바일tv VOD 30% 할인권(1천명)을 제공한다.
 
또 ‘후보작 상영제’ 기간 중 실제 최우수 작품상을 수상한 영화를 시청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최신 스마트폰 ‘LG 윙(WING)’(1명) ▲U+모바일tv VOD 쿠폰 10만원권(10명)을 증정한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전통을 자랑하는 한국 영화 대표 영화제의 훌륭한 후보작을 맘껏 즐길 수 있도록 U+모바일tv와 U+tv에서 상영제를 개최하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며 “한국 영화의 힘과 비약적인 발전을 확인할 수 있는 청룡영화상 후보작 상영제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