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제공 : 케이프렌즈     

피자 배달 전문 프랜차이즈 강정구의 피자생각이 겨울을 맞이해 핫한 피자 2종을 지난 2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는 멕시칸 치폴레 소스를 기본 베이스로 불고기 토핑의 양을 두 배로 늘린 ‘맵따불’과 소시지가 통째로 들어간 ‘소시지어드벤처’이다.
 
맵따불은 고기를 좋아하는 소비자의 입맛과 맵단을 선호하는 요즘 트렌드에 맞춰 개발한 메뉴이다. 또 기존 불고기 피자보다 2배 이상 들어가 달달한 불고기에 특유의 향과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매콤한 소스를 더한 맛이 가장 큰 특징이다.
 
소시지 어드벤처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와 겨울에 가기 어려운 테마파크를 떠올리며 개발한 메뉴이다. 메인 토핑인 소시지는 소스, 치즈, 토핑의 조화를 생각해 짠 소시지가 아닌 담백한 맛의 소시지를 선택하였고, 짭조름한 맛을 더하기 위해 매콤한 감자튀김을 올려 재미있는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피자이다. 
 
강정구의 피자생각 메뉴 개발팀 관계자에 따르면 "추운 겨울에 우리 브랜드를 찾는 고객들에게 푸짐함과 즐거움을 드리고 싶다고 생각해 개발한 메뉴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이 최근 단짠 보다 맵단(매운맛+단맛)을 찾는 분이 많아져,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맵따불과 소시지 어드벤처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한 메뉴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전주혁신도시점, 배곧 신도시점을 오픈했으며 인천, 거제, 서초, 영덕, 송도, 마산 등에 오픈을 앞두고 있다. 

가맹 상담 문의는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