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브라이트=박명서]

이젠 모자도 쓰지 않고 ‘입는 시대’가 열렸다. ‘스마트 웨어’와 ‘페이스 웨어’ 등 ‘트렌드 세터’들을 위한 패션 아이템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헤드웨어’로 일컬어지는 모자가 ‘패피’들의 핵심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국내 최초의 ‘헤드웨어’ 전문 명품 브랜드를 표방한 ‘아네모네’가 런칭했다. '가장 높은 곳에서 나를 표현하다'라는 컨셉으로 탄생한 ‘아네모네’는 첫 인상의 형성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얼굴과 제일 가까운 곳에서 개성적인 패션 감각을 연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아네모네의 스털링 실버 (Sterling Silver) 소재를 적용한 정교한 세공은 특유의 럭셔리한 감각을 뽐내주며, 체인과 팔찌 디자인 컨셉의 디자인은 독특한 패션 감각을 표현할 수 있게 한다. 

또 명품 브랜드에서 사용되는 리리 지퍼(Riri Zipper)를 적용한 헤드 조절 방식은 사용이 편리하면서도 개성적 패션 감각을 표현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장치이다.


아네모네 박수경 대표는 "이번 아네모네 헤드웨어 런칭을 통해 국내 모자 시장내 굳건한 입지를 다지는 것은 물론 해외시장진출의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아네모네의 다양한 라인업과 미래를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