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씨사이드리조트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12월 19일(토)부터 기존 워킹 코스존에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을 개장한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는 100m 길이의 성인용 슬로프와 함께 유아용 슬로프도 조성되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한정 기간 동안 이벤트로 입장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그리고 12월 25일(금)부터 12월 27일(일) 단 3일간 크리스마스 연말선물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강화루지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만으로 참여가 가능하고 눈썰매장 옆 몽골텐트 이벤트 존에서 팔로우를 인증하면 현장에서 바로 경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상품은 ‘메가박스 영화 티켓,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인형, 강화루지 2회 이용권 2장, 씨아시드델리카페 2인 이용권’으로 다양하게 구성하였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강화씨사이드리조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연말 이벤트 행사 기간에도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시하고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겠다"라며, "행사 이후에도 방역 활동 및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 캠페인은 꾸준히 지켜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