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초임계-알티지-오메가3-1개월분+3개월분     

[뉴스브라이트=정선욱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대표 김상국)가 신제품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출시를 기념해 오는 1월 10일까지 VH몰과 비타민하우스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헥산을 사용하지 않고 원료의 손상이 거의 없는 저온에서 오메가3 원료를 고품질로 정제하는 저온 초임계 추출 기술을 사용해 제조한다. 자연상태에 가까워 체내 흡수율이 높은 rTG형태의 오메가3(EPA 및 DHA함유유지)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오메가3뿐만 아니라, 항산화 역할을 하는 비타민 E를 함유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캡슐로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 개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약처 인정 4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2004년에 설립한 생체 지질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제조업체인 스페인 솔루텍스 사의 플루텍스 원료를 사용한다.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GMP)에 맞춰 믿을 수 있는 품질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깨끗하게 생산하고 있다.
 
PTP 개별포장으로 빛, 열, 산소로부터 발생할 수 있는 산패를 줄이고, 위생적이며 휴대가 간편하다. 처음 혈행 관리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한달 분과 온 가족이 함께 섭취하기 좋은 90일분의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비타민하우스의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프리미엄 초임계&알티지 원료로 된 제품을 찾는 분, 겨울철 혈행 건강을 챙기고 싶은 분, 온 가족이 함께 눈&혈행 관리를 하고 싶은 분, 평소 생선 섭취가 부족하고 불규칙한 식사를 하는 분께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비타민하우스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VH몰과 비타민하우스 직영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