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이 집중할 수 있는 학습 공간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 카페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가 경상남도 통영시 북신동에 자사의 무인 스터디카페 신규 개설 확정 소식을 24일 밝혔다.
 
하우스터디는 프리미엄 학습 공간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로 전국에 200여 곳이 넘는 매장을 개설, 운영하고 있으며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 연속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을 수여 받았다.
.
하우스터디는 이용자들에게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독서실과 스터디 카페에 접목시켰다. 

이번에 신규 개설이 확정된 통영북신점은 다양한 교육 서비스가 탑재된 복합 학습 공간으로 문을 열 예정이다.

고등 수험생을 위한 수능, 내신 대비 인터넷 강의 프리패스와 학습 자료 제공부터 성인 수험생을 위한 YBM넷의 토익 등 어학 강의, 에듀피디의 공무원 및 자격 강의 등 폭넓은 교육 컨텐츠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하우스터디의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운영 시스템이 적용될 예정이다. 아늑하면서도 따듯한 느낌을 살리기 위해 다크 그레이와 골드 컬러, 원목을 활용한 인테리어로 구성했다.

또한, 이용자들이 직접 학습 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집중형 독립석, 오픈형 개방석, 카페형 소파석 등 다양한 좌석구성과 과외 등 모임 학습을 위한 그룹 스터디룸과 휴게공간을 구성했다.

통영 북신스터디카페에는 무인 키오스크 운영 시스템도 적용된다.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무인 시스템을 도입해 이용자가 키오스크에서 원하는 좌석과 이용 요금을 선택, 결제하고 이용할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스터디카페에 있는 직원은 물론, 그 누구와도 대면할 필요가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스터디카페 통영 북신센터는 약 한 달여 간의 인테리어 공사를 거치고 나면 본격적으로 수험생을 맞이하게 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