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퍼미덤’(PERMEADERM)이 ‘하이드로페어 페이셜 크림’을 출시하고 샘플 증정(파우치 4개 랜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퍼미덤’은 혁신 신약개발 전문기업 ㈜에빅스젠이 론칭한 화장품 브랜드로, 특허기술 ACP(Advanced Cell-Penetrating technology)에 유효성분을 결합해 노화가 시작되는 여성을 메인타겟으로 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에빅스젠은 지난 2000년 새로운 혁신 약물과 치료법 개발로 바이오 의료 산업을 선도하고자 설립되었으며 현재까지 4개의 글로벌 신약 임상 파이프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금번 출시한 ‘하이드로페어 페이셜 크림’(100ml)은 EWG 그린 성분에 알러지 유발 의심 향료를 배제해 민감한 피부의 성인은 물론 어린이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멀티보습크림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사용방법은 세안 후 크림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부드럽게 펴 바른 후 충분히 흡수될 수 있도록 두드려 발라주며, 건조한 팔과 다리 등 수분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분에 사용해도 좋다.
 
‘하이드로페어 페이셜 크림’은 임상시험기관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경표피 수분 손실량 회복률 측정 테스트를 진행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약개발 연구소의 20년 연구개발 기술력과 특허 원료를 베이스로 만들어진 제품이다"라며 "피부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하기 위한 특허 솔루션 하이드로페어와 입자를 보다 작게 구성해 수분공급에 유리한 액정 유화 시스템 등을 적용해 피부 진정과 보습 관리를 돕는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빅스젠 홈페이지에서는 퍼미덤 ‘하이드로페어 페이셜 크림’에 대한 상세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출시기념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