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사진제공 = 네이버카페 나트랑홀릭
베트남 내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나트랑 자유여행 전문여행사 ‘나트랑홀릭’은 현지 제휴 스파전문 업체 ‘나트랑 문스파’와의 제휴를 통해 나트랑공항 무료픽업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나트랑홀릭에 따르면 지난 6월 진행한 나트랑 문스파와의 콜라보 프로모션인 ‘나홀X문스파’ 오픈 프로모션에 많은 나트랑 자유여행 관광객이 관심을 보임에 따라 ‘나홀X문스파’ 2탄 프로모션으로 나트랑 시내권 전 지역에서 무료로 픽업해 이용할 수 있는 무료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시내권이 아닌 지역도 소정의 비용만 추가하면 픽업이 가능해 나트랑문스파의 이용을 원하는 경우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해피아워 할인’은 낮 12시부터 오후 5시 사이 나트랑문스파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10% 할인을 적용해주며, 등급별 할인 및 나트랑홀릭 상품 이용 할인 등 중복할인도 가능해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예를 들어, 나트랑홀릭에서 호텔을 예약하고 나트랑 문스파&네일에 12시에서 5시 사이에 방문하면 무료픽업 혜택과 함께 나홀 상품이용 10% 할인, 해피아워 10% 할인 중복적용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여기에서 등급이 금메달만 되도 10%의 추가 할인이 또 더해져 최대치인 30%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나트랑 문스파는 지난달인 6월 새롭게 오픈한 나트랑 럭셔리 최신식 마사지샵과 네일 스파로, 나트랑 홀릭과 제휴를 통해 다양한 연계 프로모션을 지속 실시함으로써 나트랑 자유여행 시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필수 코스가 되고 있다.

나트랑 홀릭은 이 외에도 베트남 항공사와의 콜라보로 7~8월 극성수기 나트랑 항공권 특가할인 프로모션, 나트랑 대표 럭셔리 숙소인 인터컨티넨탈 호텔 독점기획전 등 현지의 여러 업체들과 꾸준한 협업을 통해 국내 여행객들이 여름휴가, 신혼여행 등으로 나트랑을 이용하는데 편리하고 경제적인 여행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나트랑홀릭 관계자는 “나트랑 문스파 오픈과 동시에 협업 프로모션을 통해 회원들에게 자신 있게 권할 수 있었던 이유는 시설과 서비스 모든 면에서 최고 수준이었기에 가능했다”며 “그 결과 지난 1차 6월 나트랑 문스파 프로모션이 성공적으로 종료됐으며 이번 2차 프로모션 역시 오픈과 동시에 많은 문의 및 신청이 몰리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나트랑 문스파는 나트랑에서 유일하게 숙박이 가능한 마사지샵으로, 새벽시간 공항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숙박료를 절약하게 해주는 나트랑 필수장소에 속한다. 특히 비엣젯항공과 베트남항공을 이용하는 나트랑 자유여행객의 경우, 나트랑 문스파의 드림패키지와 굿바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공항픽업 및 샌딩, 하프데이 숙박료 등 나트랑 여행경비를 크게 절감할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가 전했다.

나트랑문스파&네일의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나트랑 자유여행 카페 나트랑홀릭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