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PNG
소방사관학원이 하반기 소방직공무원 시험 대비 ‘특공반’을 개강한다.

서울시와 강원도, 충청북도, 경상북도가 하반기 9급 소방공무원 시험일정을 공개한 가운데, 최근 7년간 필기합격자 2,844명을 배출한 소방사관학원이 2018 하반기 시험을 준비하는 소방공무원 특채 및 공채 수험생을 위한 ‘하반기 대비 특공반(특채•공채 단기 합격반)’을 오는 8월 6일(월) 전 캠퍼스에서 개강한다.

하반기 대비 ‘특공반’은 각 단원의 이론정리와 전 범위 문제풀이를 통해 시험을 마무리하는 과정으로, 단원별 문제풀이•최종 모의고사•파이널 모의고사 커리큘럼을 총 8주에 완성한다. 소방사관학원은 6일(월) 개강 전 등록 수험생 전원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소방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소방사관학원에서 소방관시험을 준비하고 최종 합격한 수험생 중에는 단 70일 만에 필기시험에 합격한 수험생, 3개월 만에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 등 단기간 공부해서 합격한 수험생들이 적지 않다”며, “합격에 대한 의지를 확고히 하고 소방학원에 방문한다면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위해 합격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단기합격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소방사관학원의 ‘하반기 대비 특공반’은 신설동, 수원, 대방, 부산 캠퍼스에서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접속 시 온라인을 통해 특공반 방문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30일(월)과 8월 1일(수) 각각 기본이론반과 기초이론반 개강을 앞두고 있는 소방사관학원은 방문상담 이벤트를 실시, 상담을 받을 수험생 전원에게 소방공무원 인강(초보완성이론 패키지)과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