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맞춤예복·정장 브랜드 알라모다가 총 35인을 추첨하는 온라인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소식을 알렸다. 참가 대상은 알라모다에서 옷을 맞춰 입으신 모든 분들이 가능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모바일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알라모다는 40년 경력 이상의 테일러들로 구성된 결혼예복과 맞춤정장 전문 브랜드다. 최근에는 ‘합리적인 가격’과 ‘믿을 수 있는 정품 원단’ 덕분에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과 신부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러한 고객 특성으로 인해 알라모다 종로점 직영에서 나아가 이번 온라인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는 게 알라모다 측 설명이다.
이번 알라모다 온라인스토어 오픈 기념 이벤트는 알라모다에서 맞춘 남성정장, 신랑예복, 코트, 셔츠 등을 입고 찍은 사진과 함께 SNS와 커뮤니티에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커뮤니티 사이트는 레몬테라스, 디젤매니아 등 카페를 비롯해 웨딩의 여신, 웨딩북 등 어플과 같은 모든 커뮤니티가 가능하다. SNS는 개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가능하며 맞춤정장, 결혼예복, 맞춤예복 등 알라모다 관련 해시태그를 최소 3개 이상 삽입해야 한다. 알라모다 관계자는 “이미지를 3컷 이상 업로드하시고, 커뮤니티나 SNS에 두 군데 이상 남겨주실 경우에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고 말했다.
이어 알라모다 관계자는 “그 동안 혼주정장 패키지 이벤트, 인스타그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해왔다”며 “이번 이벤트는 당첨되지 않더라도 접수하신 모든 분께 기프트콘을 드리오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생애 최초 맞춤수트를 맞추실 때는 꼭 매장 방문이 필수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된다. 알라모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라모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재 알라모다는 안젤리코, 제냐, 허더스필드 등 해외 원단 패키지를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이번 달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