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가족이라는 단어는 그 구성원을 특별하게 묶어주는 힘이 있다. 무슨 일이든 같이 하고, 희로애락을 공유하며 또 인생이라는 힘든 여정을 함께 헤쳐나간다. 장례 같은 큰 일이 생길 경우 더욱 그렇다.
그러나 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상조서비스를 제공받아서 장례를 치르고 있다. 상조는 선불식, 후불식상조로 나뉘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다.

후불상조 전문회사 은하수에스지에 따르면 "상조서비스도 서비스의 하나이기 때문에 돈을 미리 낼 필요가 없이 상조를 모두 이용하고 상조비용을 지불하는 후불제상조회사를 선택하는것이 여러모로 유리하다'라고 말했다.

후불상조만 17년째 진행중인 은하수에스지는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회원가입만 해놓았다가 장례발생시 상조서비스를 모두 이용하고 비용을 지불하니 안정적이고, 상조상품도 장례발생시 각 가정의 상황, 여건에 맞게 상조상품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경제적이다"라고 전했다.

후불제상조회사 은하수에스지는 상조회사 최초로 상조 공동구매를 실현해 기존 금액에서 3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상조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대기업, 공기업, 소상공인과의 제휴로 공동구매를 실현해 상조가격을 낮춘 것이다. 개인 회원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회원가입 후 공동구매로 낮아진 금액대로 상조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후불제상조회사 은하수에스지 대표이사 서숭휘는 “상조서비스 및 가격정책은 상조회사마다 다르므로 각자에게 맞는 정도로 선택하면 된다. 현재 본사에서는 가족안성맞춤 상조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개인 회원에게도 기업 임직원과 동일한 조건으로 상조를 이용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후불제상조회사 은하수에스지는 2016년 혁신리더기업 상조부문 대상 수상, 2017년 여성소비자가 선택한 기업 상조부문 대상, 대한민국인물대상 상조부문 대상, 광복70주년 이노베이션기업 대상 등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