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청솔기숙학원, 2018 여름방학 특강반 오는 25일 개강

서광식 | 기사입력 2018/07/20 [09:17]

이천청솔기숙학원, 2018 여름방학 특강반 오는 25일 개강

서광식 | 입력 : 2018/07/20 [09:17]
1.jpg
이천청솔기숙학원은 오는 7월 25일(수)부터 8월 14일(화)까지 3주 동안 고1, 고2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2018 여름방학 특강반을 개강한다.

2018년 여름특강반은 국어, 영어, 수학 과목을 집중적으로 하여 기초를 쌓는 수업을 받게 된다. 수업 내용은 일일테스트 및 과제물로 반복 확인 학습하고, 영어는 매일 영단어 70개씩 암기해 테스트를 받는다. 이 점수와 일주일 주간학습에 대한 주말테스트는 일괄 합산하여 우편발송한다. 또 자율학습은 철저한 면학분위기를 위해 교실에 감독 선생님이 상주해 밤 10시까지 국,영,수 선생님이 상주하면서 질의응답을 받아주며 진행된다.

이천청솔기숙학원 김천옥 대표는 “이번 특강에서는 강사 1명이 학생 2명을 맡는 특별 과외 시스템으로 학생 개인별 약점을 진단하고 피드백을 통해서 학생이 단기간에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며, “궁금한 점이 생기면 학원에 상주하는 질문담당 선생님에게 언제든지 개별 질문이 가능하여 모르는 부분을 곧바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캠프 생활의 중요한 요인으로 꼽히는 생활지도는 학과담임과 지도교사 2분이 합동으로 학과와 생활 면을 책임지고 관리한다. 또한 매일 학습 다이어리를 작성하여 담임 확인 점검을 받아야 한다. 학습 분위기 형성과 외부 요인 차단을 위해 학생 면회는 허락하지 않으며 입소 둘째 주까지 적응기간으로 전화통화도 일절 금지된다. 대도시와 떨어져 조용하고 청정한 경기 이천에 위치한 청솔기숙학원은 학습에 저해가 되는 요소와 차단되어 있으며, 안정된 시설로 학생들이 집처럼 편안히 숙식을 하며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이천청솔기숙학원은 학생들이 학습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휴식공간과 실내체육시설, 적정한 영양공급을 위한 직영 식당 운영, 숙면을 위한 3인 1실 시설, 무료세탁 시스템을 통해 기숙학원들 사이에서 이천청솔기숙학원 학생만의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 신뢰감을 높였다.

한편, 이천청솔기숙학원 여름특강반은 한정된 인원으로 운영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청솔기숙학원 본원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