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 커브스 부트캠프마쳐...온라인 이벤트 진행

서광식 | 기사입력 2018/07/20 [09:55]

여성전용 피트니스 '커브스', 커브스 부트캠프마쳐...온라인 이벤트 진행

서광식 | 입력 : 2018/07/20 [09:55]
1.jpg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는 급격한 다이어트를 선택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시간이 걸려도 일정한 생활패턴을 유지하는 데 집중하는 이른바 ‘건강한 다이어트’를 선호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일찍부터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으로 원하는 운동목표에 도달해 휴가 준비를 끝낸 사람들도 있다. 여성전용 30분 순환운동 '커브스'의 회원들이 바로 그 주인공.

커브스 회원들은 '2018 커브스 부트캠프'를 통해 올 여름을 위한 다이어트를 끝냈다. 커브스 부트캠프란, 다이어트 효과를 위해 커브스 코치의 고강도 운동 지도를 통해 전국의 참가 회원들이 서로 경쟁하며 참가하는 서바이벌 형식의 프로모션이다. 올해 프로모션은 5월 14일부터 6월 30일까지 7주에 걸쳐 진행됐으며, 최근 우승자 집계와 발표까지 완료했다.

이번 커브스 부트캠프의 우승자는 총 24명으로 서울, 경인, 동부(강원, 경상), 서부(충청, 전라, 제주) 총 4개 광역에서 각각 6명씩 탄생했다. 이들은 커브스가 건강한 다이어트과 근력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만큼, 복합적인 우승 기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커브스는 근육 증가량, 체지방률 감소량, 출석 일수를 점수로 환산해 이번 부트캠프 우승자를 선발했다. 이는 참가자들이 얼마나 성실하고 꾸준하게 커브스 운동을 진행해 목표에 도달했는 지를 반영하겠다는 취지다.

커브스 운양클럽의 김 모 회원은 경인 지역 내 만 15세 이상에서 39세 이하 참가 회원들끼리 경쟁하는 그룹에서 1위를 차지했다. 그녀는 부트캠프 프로그램을 통해 약 8kg의 체중을 감량했으며, 체지방률은 17% 감소, 근육량은 2.4kg 증량하며 탄탄하고 건강한 체형에 한 발 더 다가섰다.

만 40세 이상의 그룹에서도 운동효과는 뛰어났다. 커브스 둔촌클럽의 윤 모 회원은 서울 지역 내 만 40세 이상 참가 회원들끼리 경쟁하는 그룹 내 1위로, 12kg 감량에 성공했다. 체지방률은 약 20% 줄이는 대신 근육량은 2kg 가까이 증량해 전보다 슬림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얻었다.

회원들의 이러한 변화에는 본인의 강인한 의지와 함께 커브스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의 과학적인 원리가 작용한다. 여성의 신체에 맞게 고안된 기구를 사용하는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번갈아 병행하는 운동 프로그램이 체지방은 낮추고 근력을 키워 탄력 있고 슬림한 바디라인을 만들어주기 때문.

한편 커브스 운동 프로그램은 무료로 체험한 이후 회원가입을 결정할 수도 있다. 커브스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커브스 클럽을 찾아 무료체험을 예약한 뒤 방문하면 된다. 7월 중에는 무료체험 완료 고객을 대상으로 커브스 핸드링 텀블러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