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수리 업체 ‘아이픽스’, 액정 및 메인보드 수리 등 진행

서광식 | 기사입력 2018/07/20 [11:49]

아이폰수리 업체 ‘아이픽스’, 액정 및 메인보드 수리 등 진행

서광식 | 입력 : 2018/07/20 [11:49]
1.jpg
아이폰 수리 전문 업체 ‘아이픽스’는 아이폰 액정 수리는 물론 통화 중 렉걸림, 부팅문제, 애플로고 장애 등의 문제 사항을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를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수리하고 있다.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7 플러스 등 다양한 기종에 당일 수리가 가능하며, 맥북과 아이패드 수리까지 가능해 애플 기종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아이픽스 매장을 자주 방문하는 모습이다.

특징으로는 정품자재 활용, 신속한 수리 서비스, 철저한 점검 시스템 운영 등 확실한 수리 서비스를 진행한다는 점이 꼽힌다. 더불어 고객의 편의를 위해 주말 및 공휴일, 설날, 추석 등을 포함한 휴무일에도 매장을 운영하고 여행자 보험 수리도 지원해 신뢰도가 높다는 점이 또 다른 특징이다.
맥북 수리의 경우에는 맥북에어 11인치 및 13인치 기종, 맥북 프로 13인치 기종, 맥북 프로 레티아 13인치 및 15인치 기종 등에 GPU 및 액정수리, 데이터 복구, 메인보드 수리, SSD 용량추가, 펌웨어 해지, 맥북 초기화 등 여러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수리 업체가 적은 것으로 알려진 아이패드 수리는 아이패드 2, 아이패드 프로 9.7, 5세대 아이패드 에어1, 아이패드 에어2, 아이패드 미니시리즈 등 전 기종에 수리를 할 수 있다.

현재 아이픽스는 품질 높은 서비스를 인정받아 일산, 천안, 구리, 대전, 울산, 안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도권 매장은 물론 충청권에서도 수리문의가 빈번히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아이폰 액정 수리는 물론 평소에도 빈번히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사항들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당일 수리 서비스를 진행해 많은 고객이 매장을 방문한다”라며 “여름철에는 사람들이 물놀이를 자주 다녀 침수문제가 다른 계절에 비해서 더욱 많이 발생하는데, 자사는 침수 수리 서비스까지 진행해 고객들의 호응이 좋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폰, 맥북, 아이패드 등 다양한 애플 기종을 수리하는 것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폰 매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지역에서 자사의 수리 서비스를 찾는 인원이 많아 발산점, 영등포점, 회기점 등에 추가 오픈 계획을 가지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