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JPG
 
휴가철을 앞두고 신개념 워터파크 시설인 가평 수상레저 업장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시설물의 안전검사를 받지 않거나 안전장구 미착용 등으로 인한 사고가 매년 반복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해경의 단속이 집중되고 있다. 레저 시설을 즐기는 성숙된 문화와 안전을 위해 해경의 단속뿐만 아니라 피서객 스스로 규칙을 준수하려는 의지가 필요하며, 리조트 측의 성실한 시설관리와 안전점검 및 안전요원의 배치 역시 중요하다. 

이에, 가평 수상레저 리조트 ‘클럽비발디’는 수상전문 안전요원과 의료인이 항시 대기중으로 자동심실제세동기를 비치하여 자체적으로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보호장구 착용 및 고객의 안전교육도 철저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리조트 단지로 꾸며진 클럽비발디는 북한강의 아름다운 뷰와 1급수 수질 등 여름철 물놀이를 하기 적합하며 특히 클럽비발디의 메이크룸은 인스타그램에서 알려졌다. 뷰티샵을 연상케 하는 쾌적한 메이크업룸은 당일치기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하여 여성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 냈다. 더불어 푸켓 피피섬의 썬베드를 그대로 재현한 루프탑 썬베드 역시 설치돼 있으며 썬베드나 테이블 이용료는 무료이다. 

이 외에도 클럽비발디에서는 합리적 가격의 패키지부터 올인크루시브 패키지까지 다양한 패키지를 준비하였고, 요일에 따른 차별적 할인을 적용한다. 홈페이지에 안내 된 금액에서 평일 최대 50%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서울 잠실에서부터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어 교통비도 무료로 제공 중이다. 

패키지는 30가지가 넘는 모든 놀이기구 중 현장에서 자유롭게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워터버켓, 워터젯, 워터캐논, 워터건이 있는 가평 워터파크도 무료로 무제한 이용가능하다. 또, 올해 새롭게 신설된 10m 길이의 워터 슬라이드와 국내 최고 높이인 7m 블롭점프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에 따라 굽네치킨에서 바로 구워져 나오는 치킨이나 100% 구워주는 고기와 소주를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주말 저녁에는 버스킹 공연이 펼쳐지고, 미니바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북한강을 바라보는 여유도 즐길 수 있어 말 그대로 모든 것이 해결 되는 올인원 패키지이다.

클럽비발디 관계자는 "당일치기 고객에게는 ‘이순신 패키지’가 인기가 높다. 수상대첩 이순신 패키지를 이용하면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오전 7시에 무료 셔틀을 탑승하여 놀이기구, 워터파크, 워터슬라이드, 블롭점프 등 모든 시설을 오전 9-12시 무제한 이용하고, 바베큐 또한 2시간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이와 같이 삼겹살과 소주를 즐겨도 운전 걱정 없이 셔틀을 타고 서울로 돌아올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클럽비발디는 다양하고 쉬운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여 네이버페이, 휴대폰 소액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결제로 예약금 3만원 결제하면 정상적으로 예약이 완료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후 일대일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