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JPG
 
1:1 화상영어 브랜드 ‘앤보임’이 지난 27일 전자도서관 모바일 서비스를 론칭, 학습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글로벌 종합유통기업 앤알커뮤니케이션에서 론칭한 교육 브랜드 앤보임 화상영어는 원어민 강사와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수업하는 형태의 영어학습 프로그램이다. 

앤보임 전자도서관 서비스는 그동안 PC 홈페이지로만 제공되어 왔으나, 올해 모바일로 서비스 이용 범위를 확대했다.

학습자들은 과학, 경제, 문학 등 분야를 총망라한 영어 콘텐츠 1,300여개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개인의 학습 취향에 따라 E-book, 동영상, 퀴즈, 워크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택해 학습할 수 있다.  

관계자는 “앤보임에서 선보이는 모바일 전자도서관 서비스는 수강생들이 언제 어디서나 영어학습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라며 "앤보임 수강생들을 위한 서비스가 점차 확대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앤알커뮤니케이션은 1999년 설립 이후 교육분야뿐만 아니라 통신서비스 ‘앤텔레콤’, 온라인 복합쇼핑몰 ‘imall7’,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트리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더 셀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2008년 필리핀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종합 유통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앤보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