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받은 양파형김치, 수육을 더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이중보온용기 사용으로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원할머니 보쌈∙족발’(대표이사 박천희)을 운영하고 있는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가 오는 8월 25일 서울 논현동사무소에서 예비창업자를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전국 4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은 다양한 창업 프로그램을 통해 성공 창업을 위한 입지, 가맹 절차 등 이론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오랜 가맹사업을 토대로 축적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업종변경창업 또는 신규창업자들을 위해 각 브랜드에 최적화 된 입지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박가부대, 원할머니보쌈•족발 배달형 타입 등의 브랜드를 소개한다. 
 
원앤원㈜은 지난 43년간 전체 가맹점 중 80% 이상의 가맹점이 5년 이상 운영되고 있으며, 10년 이상 가맹점도 증가하고 있다. 
 
원앤원㈜ 관계자는 “25일 사업설명회에서는 외식 트렌드 및 아이템선정 과 안정적 창업에 필요한 체크리스트 등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최저임금과 근로시간단축 및 경기침체 등의 이슈로 창업을 망설이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안전 창업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사업설명회 참석은 대표전화 또는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별도 회원가입 없이 예약 및 신청할 수 있으며, 특강 장소와 상세 프로그램 진행 등은 원앤원㈜ 성공창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원앤원이 운영하고 있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품질 좋은 돈육만을 엄선해 만든 담백한 보쌈고기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며, 정성껏 담근 특허 받은 보쌈김치는 깔끔하고 정갈한 맛으로 남녀노소 사랑 받는 대표 한식 메뉴로 꼽히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