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을 앞두고 식품업계는 추석선물세트 판매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에 진생당은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을 최대 48% 파격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어 부모님 추석선물 준비에 부담을 덜 수 있다.
 
우리나라 사람이 가장 애용하고 원기회복에 좋은 음식으로도 꼽는 홍삼은 인삼의 껍질을 벗기지 않은 상태로 장시간 증기로 찐 뒤 건조시킨 적갈색을 띠는 인삼이다. 홍삼 제조 공정에서 우리 몸에 좋은 여러 가지 생리활성 성분들이 생성되는데 이는 홍삼 특유의 성분이다.
 
식약처 자료에 의하면, 한국인 25%는 장내 미생물 부족으로 홍삼을 먹어도 흡수가 되지 않는다. 무기력증 극복을 위해 아무리 좋은 홍삼을 먹더라도 그 효능을 보기 어려운 것이다. 하지만 지인이나 부모님 추석선물세트로 홍삼을 구입하는 사람 중 다수는 이러한 사실을 알지 못한다.
 
기력회복에 좋은 음식인 컴파운드케이(compound k)는 과학적인 생물 전환 기술로 홍삼 사포닌을 잘게 분해해 변환한 것으로, 장내 미생물이 부족한 사람들도 홍삼의 효능이 온전히 흡수 가능하도록 해준다. 만성피로에 좋은 음식, 부모님이나 시부모님 추석선물세트 용도로 홍삼을 구입하는 사람들은 꼭 알아야할 중요한 사실이다.
 
건강기능식품 업체 진생당은 과학적인 생물 전환 기술로 진세노사이드를 분해해 컴파운드케이로 변환한 홍삼 제품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프리미엄’ 제품은 진세노사이드(Rg1+Rb1+Rg3) 함량 25mg으로 고함량 홍삼 제품이다.
 
또한 철저한 품질 관리와 표준화된 생산 공정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알약(정제) 타입으로 섭취가 간편하다. 이 밖에도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를 통해 허위·과장이 없음을 확인 받아 신뢰도가 높아 추석선물세트 추천할 만하다.
 
진생당 관계자는 “피곤할 때 좋은 음식, 추석선물 베스트로 좋은 진생당 홍삼 컴파운드케이 뿐만 아니라 ‘진생당 침향원’도 최대 30% 할인하고 있다. 침향은 조선왕조실록에도 등장하는 귀한 향으로 공진단과는 다르며 할머니, 시댁 추석선물로도 좋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