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쿠팡, 추석 전날까지 로켓배송 서비스 제공할 예정   

대형마트가 연중 최고 대목으로 손꼽히는 추석 하루 전날(23일) 의무휴업일로 지정된 날과 겹쳐 쉬게 되면서 곳곳에서 불만이 새어나오고 있다. 
 
반면, 쿠팡은 23일까지 로켓배송이 가능하다고 밝혀 대형마트를 이용하지 못한 고객들의 수요가 흡수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미 쿠팡은 ‘2018 추석 기획전’을 통해 교자상, 제수용품부터 효도 가전까지 추석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곳에 모아 선보인다고 전했으며 추석. 특히 ‘오늘만 이가격’과 ‘추석 뽀-나스’ 프로모션을 포함해 ‘선물관’, ‘준비관’, ‘테마관’, ‘여행관’, ‘브랜드관’ 등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세심하게 비교하고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고객은 추석 이틀 전인 9월 22일까지 로켓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추석 전날인 9월 23일까지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23일 이후 주문은 26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빠른 배송과 함께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고객들이 BC카드, NH농협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쿠팡 기프트카드 1만원을 증정하는 ‘추석 뽀-나스’ 프로모션도 15일까지 진행한다. 고객은 프로모션 기간 내 카드별  최대 10만원의 기프트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선물받은 기프트카드는 쿠팡캐시로  전환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오늘만 이가격’에서 매일 아침 7시에 최대 5개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파격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선물관'에서는 과일,  건강식품, 정육, 수산,  버섯, 가전, 주방 등 16가지 카테고리의  다양한 선물을 한 페이지에서 쉽게 살펴볼 수 있다. ‘준비관’은 교자상 등 제수용품은 물론 한복과 주방용품, 유아 귀성준비용품, 자동차용품, 온가족 놀거리, 반려동물  용품 등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완벽한 추석 준비를 돕는다.
 
'쿠폰할인관’, ‘효능별 건강식품’, ‘로켓 프리미엄관’, ‘기프트카드’ 등 주제별로 나뉜 ‘테마관’에서도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고객은 ‘쿠폰할인관’을 통해 인기 추석 선물세트 10% 할인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바쁜 일정으로 명절 선물을 마련하지  못했다면 모바일 기프트카드를  통해 기다림 없이 손쉽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1만원부터 최대 30만원까지 다양한 금액대(총 6종)의 기프트카드를  살펴볼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고객이  로켓페이 계좌이체로 쿠팡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면  쿠팡 캐시 10% 적립 혜택을 받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여행관’은 제주여행,  국내 숙박, 여행용품  등 추석 연휴 기간 중 이용 가능한 인기 여행 관련 상품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