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진바이오 중국 구진집단과 중국 난닝일보사의 한국 우수 상품 계약!"

구진바이오 중국구진집단이 중국 남영에서 난닝일보사와 구진집단의 홍보와 제품 판매를 담당하는 계약 체결

이겸 | 기사입력 2018/09/20 [09:45]

"구진바이오 중국 구진집단과 중국 난닝일보사의 한국 우수 상품 계약!"

구진바이오 중국구진집단이 중국 남영에서 난닝일보사와 구진집단의 홍보와 제품 판매를 담당하는 계약 체결

이겸 | 입력 : 2018/09/20 [09:45]

 

▲ 사진 = 구진바이오, 중국구진집단, WGDO 한국총부 이영철 집행회장(왼쪽)과 난닝일보사 관계자

 

‘구진바이오, 중국구진집단, WGDO 한국총부 이영철 집행회장’은 지난 9월 10일 중국 남영에서 난닝일보사와 한국 상품 전시판매관(혜생활) 운영에 대한 홍보와 판매에 대한 계약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난닝일보사는 2만명의 기자와 2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온라인 플랫폼을 회원제로 운영 중이다. 난닝일보사는 앞으로 한국 구진바이오 제품을 홍보, 판매, 영업을 위한 업무를 중국내에서 하게 된다.

 

이번 계약으로 한국 우수 제품을 난닝일보사의 수많은 중국 회원들에게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향후 생활용품분야와 화장품분야, 건강식품분야 및 기술 분야에 대해 개발, 연구, 판매, 교류 등이 활성화 될 것이다.

 

▲ 사진 = 한국상품전시판매관 (혜생활)    

 

중국구진집단은 한국 우수상품을 중국에서 판매할 때 구매자에게 지급하는 포인트 시스템을 활용하기로 했다. 이 포인트 시스템을 블록체인기술로 페이먼트화 시켰으며 중국 회원이 상품 구매할 경우 자체 페이를 지급하고, 지급된 페이로 활용하여 상품을 다시 구매할 수 있게 시스템화 하였다. 특히 중국 회원은 적립된 페이의 가치 상승효과도 볼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고 있다.

 

미국의 블록체인 기술회사인 SCC와 한국의 결제솔루션 회사인 인터바일에서 공동 개발한 싱가폴 합작기업의 전자암호화폐 진페이 ( Jin Pay )를 중국 구진집단에서 활용하며, 중국 구진집단은 이 시스템이 유통 생태계 활성화 및 자체 순환 시스템화 될 것을 확신한다.

 

WGDO 한국총부 구진바이오에서는 한국의 우수기업의 제품을 중국뿐 아니라 동남아에도 홍보를 진행해 제품을 납품할 계획이다. 또한 중국구진집단이 보유한 다양한 제품 판매 전략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을 추진하고 제품을 개발하는데 노력할 계획이다.

 

한편, 중국구진집단은 난닝일보사 회원들을 최대한 활용해 제품 판매에 돌입했으며 한국의 많은 우수 제품들을 수출함으로써 매출이 나날이 성장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이에 ‘WGDO 한국총부 구진바이오 이영철 집행회장’은 "이번 계약을 통해 한국의 우수제품과 해외마케팅 활성화를 통해 중국내에서 중국 구진집단이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이어갈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