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한국가구박물관에서 판소리 공연을 즐기고 있다    

최근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은 지난 18일 자사 우수고객 40여명을 대상으로 초청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하는 국내 대표 홈 인테리어 기업답게, 이 날 행사는 전통가구를 비롯하여 한옥과 실내장식, 실외조경 등 우리의 전통 주거문화를 엿볼 수 있는 한국가구박물관에서 진행되었다.
 
한국가구박물관 투어 관람 후에는 한샘의 디자인 철학과 2018 가을겨울 라이프스타일별 공간 트렌드를 제안했다. 집안의 공간에 대한 역할을 제시하고, 공간에 필요한 제품이 나오기까지의 개발 배경을 소개하여 한샘이 한국의 주거문화를 개선하는데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음을 알렸다.
 
우수고객 초청행사를 통해 한샘은 한샘의 디자인 철학과 지향하는 가치를 전달하는 한편 생생한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여 고객과의 관계를 밀접하게 가지고 갈 예정이다.
 
행사에 참석한 고객들은 향후 인테리어 트렌드 선도 역할뿐 아니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는 한샘의 행보에 기대를 보이며, 고객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 데 만족스러워했다.
 
그 밖에도 한샘은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정기적으로 구매 고객의 가구와 집 사용 실태를 조사한다. 지난 상반기에도 구매 고객 6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삶을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행사를 진행한 한샘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과 만나는 자리를 정기적으로 마련해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고객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려고 한다” 며 “우리의 집이 ‘가고 싶은 곳 머물고 싶은 곳’이 될 수 있는 집 꾸밈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한샘이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