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대행 쇼핑몰 ‘르모르드’ 구찌 시계ㆍ에르메스 시계 80% 할인전 선보여

김수빈 | 기사입력 2018/10/12 [13:37]

구매대행 쇼핑몰 ‘르모르드’ 구찌 시계ㆍ에르메스 시계 80% 할인전 선보여

김수빈 | 입력 : 2018/10/12 [13:37]

▲ 사진 = 구찌, 에르메스 시계    


지속되는 경기불황에도 20대와 30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명품시계 구매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명품 마니아들을 중심으로 구매대행 쇼핑몰이 관심을 얻고 있다.

 

글로벌 온라인 쇼핑 인프라가 확대되면서 최근 명품 브랜드 시계를 싸게 사기 위해 해외로 나갈 필요가 없어지면서 많은 이들이 찾는 구찌 시계, 샤넬 보이프렌드 시계, 에르메스 시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시계 제품들을 안방에서 편안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가운데 구매대행 쇼핑몰 ‘르모르드’가 구찌 시계, 샤넬j12, 에르메스 h아워 등 다양한 시계 제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르모르드는 다양한 해외 명품 매장과 직접 연계하여 구매대행을 통해 구찌, 에르메스, 샤넬 등 다양한 브랜드의 남자, 여자 명품 시계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르모르드는 20대와 30대 남자시계, 여자시계 외에도 명품가방이나 지갑, 백, 구두, 스니커즈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젊은이들이 원하는 신상들이 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업데이트되고 있어 최고의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로 입소문을 달리하고 있다.

 

또한 꼼꼼한 제품검수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만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철저한 고객관리와 확실한 A/S보장으로 인정받고 있는 업체답게 상품에 대한 자부심과 고객을 최고로 여기는 마음가짐으로 대하고 있다. 

 

특히나 배송 전 실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구매자가 제품을 받아보기 전에 미리 구매한 제품을 직접 촬영하여 사진으로 확인한 후 구매자가 최종 컨펌을 하면 배송이 시작되며, 카카오톡을 통해 24시간 상담 및 서비스와 안전한 배송으로 고객들의 신뢰와 믿음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르모르드 관계자는 “구찌, 에르메스, 샤넬 등 시계 브랜드는 20~30대를 중심으로 하는 매니아층이 탄탄해서 인기 제품은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고객이 원하는 사이즈와 색상을 최대한 빨리 공급할 수 있도록 해외 거래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명품시계 매장으로 몰리고 있는 이유는 가치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1~2가지 고가상품으로 자신을 돋보이고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명품시계로 수요가 몰리는 것으로 업계는 판단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