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피부관리 ‘이끌리오’ 뱀파이어 테라피, 주름과 톤업에 도움

김수빈 | 기사입력 2018/10/12 [15:57]

대전피부관리 ‘이끌리오’ 뱀파이어 테라피, 주름과 톤업에 도움

김수빈 | 입력 : 2018/10/12 [15:57]


찬 바람이 부는 계절이 된 만큼 많은 여성이 얼굴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이 사시사철 고민하는 다이어트도 빼놓을 수 없는데, 대전피부관리 전문 ‘이끌리오’가 주름과 톤업에 효과를 주는 뱀파이어 테라피 외 바디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끌리오는 대전은행동피부관리를 비롯해 대전 두피관리, 바디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곳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남녀 불문하고 많은 고객의 관리를 도맡고 있다. 또한, 매달마다 이끌리오만의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관리받을 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인 가격과 관련된 혜택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가격적 측면을 비롯해서 사용하는 모든 도구는 청결하게 관리하고 있고, 사용하는 제품을 직접 보거나 구매할 수도 있다. 원장과의 꼼꼼한 상담 후 진행해 예민한 피부를 가졌거나 걱정이 많은 이들도 부담 없이 받을 수 있으며, 위생이나 관리 부분에서 신경 쓰이는 이들을 위해 대전은행동왁싱도 진행해 여름철과 겨울철 모두 방문객을 맞이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제품은 안전하게 선별된 것만을 사용하며, 내부시설도 항시 깔끔히 관리하고 있다.

 

관계자는 “이끌리오에서만 받을 수 있는 ‘뱀파이어 테라피’가 가장 반응이 좋다. 주름 개선과 톤업에 좋고, 받고 나서 즉각적으로 효과가 나타나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만족해한다”며 “뱀파이어 테라피 외에도 아쿠아 필, 보노 필, 재생, 보습, 바디코스, vip코스 등 여러 가지 가을 이벤트및 매달 이끌리오만의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안내사항과 예약 문의는 직접 방문하거나 유선 전화로 가능하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