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다이어트 캠페인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는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가 지난 11일, 마마무 뺄래다이어트 시리즈 NS홈쇼핑 4차 방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건강한 체중관리를 돕기 위한 제품인 ‘마마무 뺄래다이어트 시리즈’는 ▲아침에뺄래1 ▲점심에뺄래2 ▲저녁에뺄래3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출시 6개월만에 약 18만개 이상(판매사 기준) 판매 기록을 세운 제품이다.
 
‘아침에뺄래1’은 녹차카테킨, ‘점심에뺄래2’는 콜레우스포스콜리, ‘저녁에뺄래3’는 수용성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등 식약처가 인정한 다이어트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있다. 이에 아침, 점심, 저녁 하루 세번 섭취하는 방법으로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울러 해당 제품은 체계적인 다이어트 및 체중관리가 가능하도록 다이어트 기능성 성분 3종, 배변기능성 성분 1종, 14종 비타민/무기질 등의 영양성분이 담겨 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관계자는 “밤이 낮보다 길어지는 가을, 식욕이 왕성해짐에따라 급작스럽게 체중이 늘고 다이어트보조제의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이때 중요한 것은 건강을 지키면서 체계적으로 다이어트 하는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건강한 체중관리를 돕는 마마무 뺄래다이어트 시리즈가 이번 NS홈쇼핑 4차 론칭도 성공적으로 종료되어 매우 기쁘다. 뺄래다이어트 시리즈는 체지방감소와 함께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뜨거웠던 것 같다. 앞으로도 건강과 몸매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전속모델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마마무 화사’는 전국 곱창 품귀 현상을 일으킬 정도로 먹는 것 마다 화제가 되며 먹방계 여신 호칭을 얻었으며, 많은 양의 음식을 먹으면서도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화제의 중심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다이어트보조제 구입시에는 부작용에 관한 내용을 정확하게 숙지한 후 개인의 체질에 적합한 성분으로 이뤄진 제품인지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