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대표 김민수, 이하 ‘에이투’)’는 신규 출시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AT9의 출시기념으로 할인 및 후기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블루투스 스피커 AT9을 구매한 뒤 후기작성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AT211 제품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15일(월)부터 30일(화)까지 깜짝 이벤트로 진행된다.
 
신규 출시된 블루투스 휴대용 스피커 AT9은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로 전방향으로 동일하게 음량이 출력되어 공간에 골고루 소리가 채워짐을 느낄 수 있으며 블루투스 4.2버전을 사용해서 끊김 없는 연결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소형스피커 기준 동급대비 가장 큰 최대출력을 보여 비슷한 재원을 가진 제품들 중 가성비 스피커의 포지션을 지닌다. 
 
에이투 AT9는 소형 스피커에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하여 최대 20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넣은 인터페이스로 전 연령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손바닥만한 사이즈로 기존의 스피커에 비해 휴대성을 높였다. AUX유선 및 SD카드를 통한 연결로 블루투스를 통하지 않고 음악감상 및 전화통화, 영상시청 등에 사용할 수 있다. 하단부 LED램프는 상황에 맞게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에이투의 새로운 제품인 AT9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가 출시되면서 진행하는 출시기념 이벤트의 증정품인 AT211 블루투스 헤드셋은 전화통화를 많이 사용하는 고객님들에게 맞춤형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며 “디자인과 성능 면에서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셋으로 많은 판매를 기록했기에 이번 블루투스 스피커 AT9 후기작성으로 AT221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증정이벤트에 참여하시길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음향 및 디자인에 신경을 쓰고 있는 에이투는 고음질의 음향기기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로, 에이투 제품은 여러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 갤럭시, LG스마트폰, 애플 아이폰, 아이폰XS, 아이패드, 랩탑,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의 블루투스 헤드셋과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대한 자세한 내용과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