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슬란트 주요 서비스인 토큰뱅크(tokenbank)는 SK플래닛 시럽 월렛(Syrup Wallet)과 제휴를 통해 새로운 암호화폐 지갑인 ‘토큰뱅크 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시럽 월렛은 SK플래닛이 제공하는 모바일 지갑 서비스로 가입자가 1700만명이 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지갑 어플리케이션이다. 암호화폐 투자 보관 플랫폼 토큰뱅크는 2017년 12월 출시 후 암호화폐 누적 보관액이 1500억에 이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토큰뱅크 카드의 주요 기능에는 암호화폐 보관 및 전송, 에어드랍 참여 등이 있다. 나아가 탈중앙화 지갑, 하드웨어 지갑을 사용하던 사용자들에게 보다 편리하게 암호화폐 자산을 보관할 수 있는 지갑 시장의 새로운 활로를 열 전망이다.
 
토큰뱅크 관계자는 “기존 다양한 방식으로 암호화폐를 보관하던 사용자들이 시럽월렛의 토큰뱅크 카드를 통해 쉽고 안전하게 암호화폐를 보관하고 에어드랍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큰뱅크는 이번 시럽 월렛 출시 기념으로 비트코인을 포함한 5,000만원 상당의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시럽월렛에서 토큰뱅크 카드 발급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5,000만원 상당의 암호화폐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응모권이 가입 고객에게 제공된다.
 
에어드랍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시럽 월렛에서 토큰뱅크 카드를 다운 받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토큰뱅크 홈페이지와 시럽 월렛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