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한국자격검정평가교육원 부설기관)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아동요리지도사, 독서지도사 자격증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아동지도사’를 입력하는 것이다.
 
이벤트 참여 후 장학지원 대상자로 선정되면 한국장학진흥원의 아동요리지도사 자격증 1급 온라인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본 과정은 각종 요리레시피를 바탕으로 아동과 함께하는 요리활동 지도방법을 교육해, 방과 후 활동의 다양성을 모색하는 방과후지도사뿐 아니라 자신의 아이와 함께 요리활동을 하길 원하는 부모가 학습하기에도 좋다. 함께 공부하기 알맞은 자격증 종류로 영어요리지도사 자격증이 추천된다.
 
독서 논술∙토론 지도사 자격증과 함께 공부하기 좋은 독서지도사 자격증 1급 온라인 교육과정도 무료수강이 가능하다. 해당 과정은 아동과 청소년이 올바른 독서를 통해 지속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이끄는 노하우를 교육하며, 자기주도학습지도사와 아동독서지도사 자격증을 함께 공부하면 방과후교사 분야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위 자격증들을 비롯해 인성지도사, 공부방지도사 등 한국장학진흥원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되어 있으며 취득 시 이력서 및 관련 기관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은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회원들에게 상담심리사에게도 추천되는 노인 미술심리상담사, 공부습관지도사, 진로적성상담사 등 총 100종 자격증 과정의 인강을 무료로 수강하고 온라인 취득 시험에 무상으로 응시할 수 있는 혜택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