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생활문화 기업 ㈜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대표 뷰티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브랜드 헤어 모델인 워너원 박지훈의 팬들이 전한 쌀 화환 100kg과 함께 자사 헤어 제품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에이프릴스킨의 헤어 모델로 활동 중인 워너원 박지훈의 팬들은 지난번 진행된 단독 팬사인회를 응원하며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 의사를 담아 쌀 화환 100kg을 보내왔다.
 
이에 에이프릴스킨은 해당 쌀 100kg과 함께 브랜드의 헤어 에센스 및 헤어 퍼퓸 박지훈 에디션 총 500개를 함께 기부했다. 이번 기부 물품은 미혼모와 그 아이들의 인권을 위한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전달돼 브랜드와 워너원 박지훈 팬들의 마음을 함께 전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뷰티&생활문화기업 ㈜에이피알 관계자는 “워너원 박지훈 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브랜드의 정성을 더해 기부활동에 동참하게 돼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에이프릴스킨은 이러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며 브랜드가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세 아이돌 그룹 워너원 박지훈이 헤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에이프릴스킨은 단기 염모제인 ‘턴업 컬러 트리트먼트’와 ‘원데이 무스’ 뿐만 아니라 윤기나는 모발로 가꿔주는 ‘턴업 헤어 에센스’ 및 ‘턴업 헤어 퍼퓸’ 등 다양한 헤어 라인이 구성되어 있다. 에이프릴스킨의 모든 제품은 자사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 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