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출시 예정인 에드라폰(EDRA PHONE)의 사전예약 이벤트가 많은 참가자가 몰리며 조기 마감됐다.
 
모바일 블록체인 전문기업 에드라 코리아(EDRA KOREA)에 따르면 자사가 진행한 에드라 전용폰 사전예약 이벤트가 예상을 넘는 인기를 끌며 빠른 준비물량 소진으로 조기 마감했다고 밝혔다. 이는 이벤트 오픈 후 불과 일주만에 종료된 것으로, 2만개의 준비물량이 모두 소진된 상태다. 
 
오는 2019년 1월 출시 예정인 에드라폰은 에드라 허브를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해야 했던 기존 스마트폰과 달리, 에드라 허브 앱이 기본적으로 탑재되어 있다. 에드라 전용폰이 출시 된 직후 전화 상담을 통해 개통 및 발송을 일괄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이번 에드라 전용폰 사전예약 이벤트는 다양한 경품 추첨 및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신청자 전체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와 닌텐도 스위치, FUZE 월렛, BT21 제품 등을 증정하고 구매자 전원에게 10,000에드라 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을 통해 관심을 받은 것으로 예상된다.
 
에드라코리아(EDRA KOREA)는 스마트폰을 통한 코인 마이닝과 게임, 쇼핑, 정보검색, 음악감상 등 다양한 플랫폼 비즈니스를 구현하고 있는 모바일 블록체인 플랫폼 기반 전문 IT 기업이다. 특히 스마트폰 사용을 통한 마이닝으로 사용자들의 휴대폰 요금결제가 가능하다.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에드라는 현재 베타테스트를 시작한 에드라 허브 어플리케이션 설치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 12일 상장이 완료된 세계적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트포렉스에서 구입 및 판매가 가능하다.
 
에드라코리아 관계자는 “스마트폰의 높은 가격과 비싼 요금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부담감이 에드라폰 사전예약 이벤트에 반영되어 많은 분들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며 “향후 더 많은 협력사 제휴와 비즈니스 플랫폼 확대를 통해 에드라 플랫폼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